★ 지금 가입하면 총 3,000원 상당 신규가입 혜택! ★

FAQ

[기타] 세금계산서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Q세금계산서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A무통장입금을 진행해주신 경우 세금계산서는 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 사업자 지출증빙 현금영수증을 발행해드리고 있으니, 주문 진행 시 현금영수증 발행에 체크 해주시고 사업자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.
[취소/환불/반품]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Q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A

주문 직후 취소를 원하시면 주문내역/선택상품취소(주문취소) 버튼을 누르시면 취소 가능합니다. 상품준비중으로 넘어간 이후에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고객센터(070-8661-9540) 로 연락주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[결제/배송] 제품 출고는 언제 이루어 지나요?
Q제품 출고는 언제 이루어 지나요?
A

제품 출고는 당일 오후 5시 넘어서 공장에서 CJ대한통운 택배로

출고되고 있습니다. 오전 11시까지 입금완료 건에 한해 당일 출고 되고 있으며

이후에 입금완료 건은 익일 출고 되고 있으니 배송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.

명절 등 특수한 상황에는 출고가 불가능하거나, 더 일찍 출고마감될 수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[적립금] 주문시 적립금은 얼마나 제공되는 건가요?
Q주문시 적립금은 얼마나 제공되는 건가요?
A

적립금은 상품 금액의 3%가 적립금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.

배송이 완료되면 지급되고 있습니다.

다만 제품 주문시 적립금을 사용하시면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으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[결제/배송] 입금확인은 어떻게 알수 있나요?
Q입금확인은 어떻게 알수 있나요?
A

입금확인은 주문내역/배송조회에서 주문상태를 보시면 입금완료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말/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내에만 확인 가능하오니, 참고 부탁드립니다. 문의사항은 고객센터(070-8661-9540)로 연락주세요.

1